자주묻는질문
캠핑장이용 분류

대하잡이 체험 규칙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 1팀당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2명만 입장 가능(청소년 및 어른은 체험 불가, 여러 명이 교대로 입장 불가, 자세한 예외사항은 아래 별도 기재사항 참고)

2. 1팀을 신청하면 입장권 팔찌를 2매를 드립니다.(입장권 팔찌를 착용해야만 체험장에 입장 가능)

3. 행사 시작 전, 입장권 팔찌를 찬 어린이 2명에 한하여 미리 수영장에 입장

4. 대하잡이 체험 시작

5. 행사 종료 후 행사 테이블로 이동(이동 유도선 설치)

6. 당일 상황에 따라 마리수 또는 1kg으로 한정하여 정산 및 배부

7. 체험 종료

8. 경품추첨 이벤트(입장권 팔찌에 새겨진 일련번호로 추첨 확인)

  - 1등(1명) : 대하잡이 체험 1팀분량 무료(현장에서 3만원 환불)
  - 2등(1명) : 장작 1단(다른 물품 및 현금으로 환불 불가합니다)
  - 3등(2명) : 대하구이용 소금+초장 1세트(현장 구매시 세트로 3천원입니다)

 
※ 다자녀가족의 경우에는 가족관계가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만 한정(의료보험증, 등본 등)하여 2명을 초과해서도 입장시킵니다.(부탁드립니다만, 다자녀 가족의 경우 친척 또는 아이 친구를 자녀라고 속이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이 거짓말을 배우게 됩니다. 직계 가족인지의 여부는 아이에게 직접 확인할 계획입니다. 아이들이 거짓말을 하게 하지 말아주세요.)
※ 자녀가 1명인 경우, 자녀의 보호가 필수로 동반되어야 하는 경우에 한정해 보호자가 동반 입장할 수 있습니다.(단, 보호자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함이며 체험을 위한 입장이 아님을 명심하여 주십시오. 아이들이 즐거운 체험이지 어른이 즐겁기 위한 체험이 아닙니다.)
※ 어른만 오셔서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잡기 체험이 불가하며, 따로 1kg분량의 대하를 판매하는 식으로 운영합니다.
※ 어른 체험을 원하실 경우에는 타 지역의 대하체험 행사 참여를 권장합니다. 캠핑장의 문화 특성상 아이들 위주로 체험을 진행함을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 보호자는 수영장 바깥에 설치된 통제선 밖에서 행사 과정을 관찰,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절대 수영장으로 접근하거나 수영장 안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 수영장 안과 밖에 통제요원 6명을 배치하며, 절도행위를 적발하기 위해 모든 장면을 카메라로 촬영합니다.
※ 절도행위 발생시 현장에서 마이크로 해당 가족을 공개적으로 지명하며, 대하는 모두 전량 회수하겠습니다.

관련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