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 4 (회원 0)

R구역(숲속데크사이트) 각 사이트별 규격 및 사진

용캠지기 2017-06-29 (목) 15:28 27일전 451  
용봉산캠핑장 R구역(숲속데크사이트) 각 사이트별 규격 및 사진
 
 
■ R구역은 숲속데크사이트입니다. 완벽하게 소나무, 밤나무, 단풍나무, 도토리나무, 아카시아나무 등으로 둘러싸인 사이트로 하루종일 그늘이 충분한 곳입니다. 아울러 바람길에 위치해 있어서 하루종일 나무내음을 머금은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와 캠핑용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용봉산캠핑장에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 숲속 사이트 중 R구역은 카라반의 이용이 가능한 유일한 구역입니다. 다만, 4미터를 넘는 카라반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입장시 언덕을 넘어야 하는데 회전반경이 나오지 않고 지형상 엉덩방아를 찧어 카라반 하부가 손상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4미터 이하의 카라반 중에서도 지상고가 낮지 않은 카라반은 가능합니다.

■ R구역에서 카라반을 설치, 이용하시려는 경우 무버가 없으면 설치가 매우 어려우니 카라반 운행의 베테랑, 무버가 달린 경우가 아니라면 가급적 예약 및 이용을 하지 말아주십시오.

■ R1, R5사이트는 카라반을 대고 타프까지 칠 수 있으며, R2,3,4는 카라반을 댈 수는 있으나 데크바깥방향(주차공간 측으로) 중간중간에 나무가 있어서 타프설치가 불가합니다. R6사이트는 주차공간에 나무가 있어 카라반 주차가 불가합니다. R6번은 카라반 유저가 예약하시면 이용이 불가함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 가장 추천할만하고 가장 명당인 사이트는, 갑오브갑 R1번입니다. 그늘, 바람, 공간구성, 카라반이용편의, 관리동과의 거리 등 거의 모든 면에서 용봉산캠핑장 최고의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R6은 카라반이용만 불가능할 뿐 데크 끝에 위치해 있고 구성이 좋아서 두번째로 추천할만한 사이트입니다. R1, R6 사이트는 2박우선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R00_1.jpg

R00_2.jpg

R00_3.jpg

R1_1.jpg

R1_2.jpg

R2_1.jpg

R2_2.jpg

R3_1.jpg

R3_2.jpg

R4_1.jpg

R4_2.jpg

R5_1.jpg

R5_2.jpg

R6_1.jpg

R6_2.jpg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