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관련알림

기상특보 발령에 따른 7월1일~3일 예약 무조건 환불, 연기신청 안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호우, 강풍 특보에 따른 무조건 환불, 연기신청 공지




기상청 기상예보에 따라 이번 주 주말(2016.07.01.(금)~07.03.(일))은 예약취소 요청시 취소수수료 없이 100% 환불합니다. 무조건 환불과 함께 연기신청도 같이 받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조건 환불 또는 연기신청은 이 공지 등록시간 이후로 접수하신 분들에게만 해당됩니다.


참고사항: 연기신청은 평상시에는 불가(취소 후 재예약하여야 함)하며, 기상특보로 인해 무조건 환불이 공지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상청 기상특보 참조 

http://www.kma.go.kr/weather/warning/status.jsp

 

기상청 기상특보에 따르면, 이번 주말에는 폭우(150mm이상)와 함께 강풍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캠핑장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을 허락하지만, 날씨에 따른 피해 발생시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강풍에도 견딜 수 있고 우중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가급적 예약취소를 권장합니다.

주말에 봐서 날씨가 좋아지면 당연히 수영장도 오픈하고 당일이용 캠핑 예약도 받습니다.

 

 

기상악화에도 불구하고 수영장은 오픈하여 운영합니다. 이 점 참고 바랍니다.

 

 

예약취소 또는 연기 신청은 전용 게시판(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통하여 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업무 처리의 일관성을 위하여 전화 또는 문자로 신청은 하지 말아주세요. 신청사항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예약취소·연기 신청하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오늘 18시까지만 취소수수료 적용없이 100% 환불합니다.
비가와도 우중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계셔서 그 분들을 위한 예약도 진행을 해야 되오니 이 점 십분 양해 바랍니다.

관련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