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난로의 지속적인 고용량 전기 사용으로 인하여 배선 내에 고열의 열이 쌓이게 되고, 이에 따라 배선이 녹게 되면 곧바로 대형 화재입니다. 사람이 죽을수 있습니다.
또한 고용량의 전기가 지속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메인 차단기에 엄청난 악영향이 생겨 계속하여 전기가 떨어지게 됩니다.
용봉산캠핑장 뿐만 아니라 어떤 캠핑장도 전기난로를 사용하게 하는 곳은 없습니다.
전기난로는 절대 가져오지도 사용하지도 마시기 바랍니다.
다만 전기가 주원료가 아닌 일반적인 석유팬히터는 사용 기능합니다.
전기로만 난방을 하는 온풍기, 히터 등은 최대전력량 크기와 관계없이 사용 불가합니다.
※ 다자녀가족의 경우에는 가족관계가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만 한정(의료보험증, 등본 등)하여 2명을 초과해서도 입장시킵니다.(부탁드립니다만, 다자녀 가족의 경우 친척 또는 아이 친구를 자녀라고 속이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이 거짓말을 배우게 됩니다. 직계 가족인지의 여부는 아이에게 직접 확인할 계획입니다. 아이들이 거짓말을 하게 하지 말아주세요.)
※ 자녀가 1명인 경우, 자녀의 보호가 필수로 동반되어야 하는 경우에 한정해 보호자가 동반 입장할 수 있습니다.(단, 보호자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함이며 체험을 위한 입장이 아님을 명심하여 주십시오. 아이들이 즐거운 체험이지 어른이 즐겁기 위한 체험이 아닙니다.)
※ 어른만 오셔서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잡기 체험이 불가하며, 따로 1kg분량의 대하를 판매하는 식으로 운영합니다.
※ 어른 체험을 원하실 경우에는 타 지역의 대하체험 행사 참여를 권장합니다. 캠핑장의 문화 특성상 아이들 위주로 체험을 진행함을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 보호자는 수영장 바깥에 설치된 통제선 밖에서 행사 과정을 관찰,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절대 수영장으로 접근하거나 수영장 안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 수영장 안과 밖에 통제요원 6명을 배치하며, 절도행위를 적발하기 위해 모든 장면을 카메라로 촬영합니다.
※ 절도행위 발생시 현장에서 마이크로 해당 가족을 공개적으로 지명하며, 대하는 모두 전량 회수하겠습니다.
- 음식물 반입 및 수영장 주변에서 취사, 흡연행위 절대 금지
- 수영장에서 뛰거나 다이빙 행위 절대 엄금(다이빙시 중상 또는 사망)
- 수영장 중앙 분수대에 몸이 부딪히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 최소한 5분 이상의 준비운동 후 입수
- 초등학생 이하 유아 및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필수
- 식후 1시간 이내 및 음주 후 수영 금지
- 아동의 경우 입장전 용변 후 입장
- 30분 수영 후 10분 이상 휴식
- 수영복 및 수영모 착용(면티 및 반바지 착용 가능)
- 썬크림, 오일은 반드시 샤워 후 입장
- 수영장 주변 데크에서 취침행위 금지
-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 용봉산캠핑장 수영장은 별도의 이용료를 받지 않는 자율이용 수영장으로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있지 않으며, 수영장 내에서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시 모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용봉산캠핑장은 카라반겸용사이트를 2014. 8. 19.부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용봉산캠핑장의 카라반겸용사이트는 정식의 카라반전용사이트와 같은 신선수 공급장치, 오수 배출장치 등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카라반겸용사이트의 이용요금은 [캠핑장안내] 메뉴의 요금안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라반 또는 폴딩트레일러 캠퍼님이 카라반겸용사이트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전기를 이용한 에어컨, 온풍기 사용에 전혀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순간최대 1,500W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화재의 위험과 지속적인 고출력을 필요로 하는 전기난로는 절대 금지합니다.
카라반겸용사이트가 아닌 일반 사이트에 카라반을 이용하는 경우 공간도 넉넉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전기 사용에 제한을 둡니다.(전기를 이용한 에어컨 작동 등)
카라반겸용사이트는 7m*10m 크기로 사이트 크기도 매우 넉넉한 편이며, 특히 카라반을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사이트 위치도 입구쪽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예약금액은 예약후 6시간 이내에 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다만 사정이 있어서 별도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상식적인 선에서 입금기한을 연장시킬수는 있습니다.
또한 이용일 전일에예약하신 경우는 이용일 0시 이전까지.
이용당일 예약하신 경우는 예약과 동시(통상 30분이내)에 입금을 완료해 주셔야 예약처리가 됩니다.
별도 말씀없거나 예약기한까지 입금을 안하시면 다른 분들의 예약진행을 위해 부득이 예약을 무효로 하게되니 양해 바랍니다.
딸기따기 체험은 연중 특정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딸기라는 과일은 그 특성상 외부 온도 및 자극에 매우 민감합니다.
사람 몸으로 치면 입술과 같은 피부를 가졌다고나 할까요?
한번 손이 탄 딸기는 그 때부터 죽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로 껍질이 있지 않고, 얇은 막으로 이뤄진 겉 피질이 과일을 보호하고 있는 형태입니다. 특히, 씨가 바깥으로 노출된 겉씨식물의 일종입니다. 그래서 딸기따기 체험 농장에서는 딸기따기 체험시 반드시 한번 만진 딸기는 꼭 따라고 사전에 공지를 합니다.
온도에 민감하고 잘 무르고 어는 특성상 딸기 따기 체험은 매년 2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만 가능합니다.
기온이 낮은 늦겨울과 초봄 정도에 가장 왕성하게 발육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매년 조금씩은 달라지지만, 딸기따기 체험료는 2~3월이 가장 높고 4월, 5월 순으로 낮아집니다.